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에서 일본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한 밀리시타 다운로드 방법
    강좌 2017. 7. 8. 12:50
    오늘은 최근에 출시한 밀리시타라는 리듬게임을 국내에서 쿠앱이 아닌 Google Play스토어 로부터 다운로드 하는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가 해당 게시글을 작성한환경은
    SONY사의 Xperia XZ Premium(G8141/KR) / Android 7.1.1입니다.

    처음 이게임을 지인에게 소개받은건 저번주입니다만, 본격적인 설치는 오늘에서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Google Play스토어는 거주국가에따라 스토어가 다릅니다.
    거주국가가 한국이라면 한국스토어로, 일본이면 일본스토어로, 중국이면.. 그런거없..
    /*물론 중국정부에서 구글관련 서비스를 차단한지라 중국 내수용 안드로이드 기기에 기본탑재가 안되어 있을뿐이고, 편법으로 설치는 가능합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준비물입니다.

    -밀리마스를 설치하고 플레이할 스마트폰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
    -OpenVPN for Android [Google Play]
    -JapanVPN [Google Play]
    -해당게시글 정독

    우선 준비물의 OpenVPN과 JapanVPN을 옆의 [Google Play] 를 클릭하여 설치하여 주십시오.

    설치후 OpenVPN은 냅두시고 JapanVPN만 실행하여 주세요!
    저는 이미 한번 연결을 진행하였기에 바로 하기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만, 최초실행시 연결확인창이 두번정도뜰거에요. 둘다 동의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텐데요!

    IP : ***.**.***.***하단의 세개의 버튼중 가운데의 재생버튼을 눌러서 VPN연결을 시도합니다!

     상태바에 OpenVPN이 노출되며, 연결중인모습입니다.

    성공적으로 연결되면, 현재 업/다운속도와 총사용량을 보여줍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이제 서버에서는 사용자가 일본에서 접속중인것으로 인식하게됩니다.
    그럼 연결도 되었겠다, Google Play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여기 한국스토어 아닌가요?"
    "안되잖아, 사기치는거냐"
    아.. 아직 한가지 단계가 남아있습니다.일본 Google Play 계정을 생성하여야 합니다.

    /*이미 일본 구글계정이 있으실경우 계정생성과정은 생략후 아래로 스크롤해주세요. */

    복잡한건아니구 구글은 계정생성시에 네트워크위치를 기반으로 계정국가를 설정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 독자분들이라면, 일본에서 접속중인 것으로 되있으니 사용중이신 기기의 환경설정에 진입하여 구글계정 생성과정을 거치시면됩니다.
    Xperia  XZP / Android 7.1.1 기준으로 스크린샷을통해 생성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필자가 해당글을 작성하는동안 장염으로 고생하느라 화장실을 들쑤시느라 정신없어서 VPN을 중간에 꺼진걸 모르고 진행했으나 VPN을 꼭 켠상태로 진행하여 주십시오.

    기기의 환경설정에 진입하여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계정 및 동기화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계정추가를 눌러주십시오.

    Google을 선택하여주세요.

    FRP(Factory Reset Protection)기능이 지원되는 기기의 경우 Google 계정추가시 기기의 보안잠금, 또는 지문을 지원하는 기기의 경우 지문을 요구합니다. 사용중이신 보안잠금, 지문을 입력하여 PASS해주세요.

    계정추가가 아닌 로그인 창이뜹니다. 당황하지말고 텍스트입력창 하단의 파란글씨로 된 옵션 더보기를 클릭하여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름과 성을 입력하는 과정이 첫번째입니다.

    그다음은 성별을 입력하는데요. 저런것도 가능합니다. Google의 개방성이란..

    아무튼 다음과정은 Google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을 입력하는 과정입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까먹지않을 수 있으면서 안전한 비밀번호를 설정해주고..

    전화번호를 추가하라고하지만 건너뛰셔도 무방합니다.

    약관동의 여부를묻는건데 아래로 내리시면 다음 버튼이 있습니다.

    생성이 완료된화면입니다! 이제 Google Play스토어로 접속하셔서 생성한 계정으로 전환해주세요.

    와아- 축하합니다. 거의다왔어요!!
    이제 검색창에 아래문구를 복사하여 검색하시거나
    ----------------
    ミリオン
    ----------------

    [Google Play]
    를 클릭하여 바로 이동하시어도 됩니다.
    설치버튼 클릭후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VPN연결을 해제해도 무방합니다. 이후에는 한국에서 접속해도 리소스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랑 문제없이 가능하답니다.
    즐거운 플레이 되시길바랍니다!


    p.s. 구글 애드센스신청이 9번째 거절당했습니다. 아마 게시글수 부족이거나 게시글 대부분이 사진을 남발하는듯하여 그런듯합니다. 언젠가는 승인이 되리라 생각하며 오늘도 뻘팁하나 던져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